반응형

- 염리3구역 마포자이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분양가 및 분양 정보

- 2018 AFC 챔피언스리그 E조 전북현대 순위 및 5차전 전북 가시와

- 제철 톳 효능 및 톳 손질 방법

- 가을 채소 무 효능 알아보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3월 24일 북아일랜드 대표팀과 평가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북아일랜드 축구 평가전은 최초로 치뤄지는 경기라고 하는데요. 

올해 첫 원정 평가전이기도 한 대한민국 북아일랜드 축구 평가전은 월드컵 본선 상대인 스웨덴과 독일에 대비하기 위해 치뤄지는 경기 입니다.




이날 경기 이후 28일에는 폴란드와도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요.


유럽 평가전 첫 상대인 북아일랜드 경기는 24일 오후 11시에 영국 벨파스트 윈저파크 경기장 시작되는데요.

북아일랜드의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은 24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한국 축구 대표팀은 국내파 14명과 함께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구자철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기성용 그리고 황희찬 선수 등이 선발되어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요.




북아일랜드도 조니 에반스, 가레스 맥컬리(이상 웨스트브로미치), 크레이그 캐스카트(왓포드), 스티븐 데이비스(사우샘프턴) 등 현역 프리미어리거 다수가 대표팀에 합류하며 최정예에 가까운 엔트리를 구성하며 경기를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지난 시즌 광주FC에서 뛰던 니얼 맥긴도 이번 엔트리에 포함 됐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도 수비력으로는 상위 레벨로 볼 수 있는 북아일랜드는 아쉽게도 이번 월드컵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손흥민을 포함한 김신욱, 황희찬 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격진이 어떤 공격을 보여 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3월 24일 치뤄지는 대한민국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은 밤 11시에 kbs2에서 생방송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