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 현대는 오는 13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시와 레이솔과 1차전 첫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전북 현대는 K리그 우승팀으로 E조 톱시드를 받은 전북은 키치SC(홍콩), 톈진 콴잔(중국), 가시와 레이솔(일본)과 같은 조에 편성됐는데요.




다시 한번 아시아 무대 제패를 꿈꾸고 있는 전북은 전 포지션에서 수준급 선수를 보강하며 이번 시즌을 준비했는데요.

지난 시즌 우승 전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각 포지션마다 뛰어난 선수를 영입했습니다. 




독일과 중국에서 뛰던 홍정호와 지난해 도움왕 손준호 등 한국 국가대표 선수를 영입 했으며 뿐만 아니라 이미 K리그에서 검증받은 티아고와 아드리아노 같이 뛰어난 용병들도 영입했는데요. 




내일 아시아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리그 1차전 전북현대 가시와 경기 그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지 훈련등에서 부상 등도 없어 큰 문제 없이 경기에 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드리아노는 가장 늦게 전북 전지 훈련에 합류하여 부상 등을 우려하여 이번 E조 조별리그 1차전 전북현대 가시와 경기 엔트리에는 제외 했다고 합니다.




문제는 가시와 레이솔과의 상대 전적인데요.

지난 시즌 J1리그 4위인 가시와는 플레이오프에서 무앙통 유나이티드(태국)을 3-0으로 꺾고 본선에 합류하게 된 팀으로 지난 경기에서 여섯 차례 만나 1무 5패로 열세 기록을 하고 있어 전북을 상대로 천적으로 기록 되고 있는데요.



13일 시즌 첫 경기인 만큼 기분 좋은 승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중계방송은 JTBC3 FOX Sport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