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리턴에서 고현정과 이진욱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며 기대를 하고 보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또 다른 드라마에서 배우 지진희와 김남주가 드라마에 복귀를 하며 드라마 소식을 들을 수 있는데요.



지진희 김남주가 복귀하게 된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언터처블 후속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줄거리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사이에서 그들이 믿었던 사랑과 미스터리 멜로를 표방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JTBC 드라마 미스티 주인공인 지진희 김남주는 각각 아내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 역할과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린 역할을 맡아 쇼윈도 부부의 극명한 온도 차를 느낄 수 있게 한다고 하는데요.



각각 사회부 말단 기자와 초임검사로 처음 알게 된 고혜란(김남주)과 강태욱(지진희)으로 만나게 되는데요.




태욱은 많은 사람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날카로운 질문을 서슴지 않는 혜란의 열정과 털털함에 이끌렸고,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게 마음을 표현하며 신뢰도 1위의 언론인과 명망 있는 법조계 집안의 외아들이라는 완벽한 스펙과 배경의 조합으로 완벽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행복을 가장한 쇼윈도 부부라고 하는데요.

혜란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되며 찾아온 위기속에서 부부의 앞날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 올지 지켜봐야 될 듯한데요.



JTBC 드라마 미스티 주인공인 지진희와 김남주 외에도 뉴스 앵커 , 국선변호사 외 프로골퍼 , 기자 등 다양하고 새로운 캐릭터 들과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언터처블 후속으로 오는 2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