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후속으로 1월 17일 새 수목드라마 리턴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목드라마 리턴은 이진욱의 드라마 복귀작이자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고현정의 출연 드라마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줄거리는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 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의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 사건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스릴러 드라마라고 합니다.



수목드라마 리턴의 등장인물로는 이진욱, 고현정과 함께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 윤종 한은정 김희정 등이 출연을 하는데요.

배우 봉태규도 2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악역 캐릭터에 도전하여 그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수목드라마 리턴 등장인물에 대해 간단히 살펴 보면 고현정은 ‘상류층 희대의 살인 스캔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서는 비밀을 가진 흙수저 변호사이자 TV법정쇼 ‘리턴’의 진행자인 최자혜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고 합니다.





이진욱은 강력계 ‘꼴통 형사’ 독고영 역으로 한번 꽂힌 사건은 해결하고 마는 타고난 깡과 범죄에 집착하는 근성있는 형사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신성록은 IT회사 대표 오태석 역을 맡았으며 봉태규는 악역으로 속없어 보이다가도, 폭력성을 가진 사학 재벌가의 아들 김학범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출중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갖춘, 태하그룹 본부장 강인호 역으로 나서는 박기웅과 평범한 강인호의 아내이자 엄마로 살아온 장롱 면허 변호사 금나라 역의 정은채도 출연하는데요.


연기력이 뒷받침되는 배우와 함께 대본도 많은 분량이 준비되어 있어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수목드라마 리턴은  '이판사판' 후속으로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