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도건설은 2월 말 대구 첨단미래형 국가산업단지에서 올해 첫 분양사업인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교육특화시설을 특화 설계로 적용하며 차후 형성될 브랜드 프리미엄 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은 대구국가산단 A4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74·78㎡, 총 527세대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국가산단은 첨단미래형 국가산업단지로 달성군 구지면 일대 총 사업비 1조7572억원이 투입돼 854만9000㎡ 규모로 조성되는 산업단지라고 하는데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할 첨단기계, 미래형 자동차, 물산업, 신재생에너지 등 관련 기업들이 들어서며, 현재 약 154개 기업이 착공 및 입주 중에 있어 향후 약 1만5000여개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되어 풍부한 배후 수요를 뒷받침 해줄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이미 지난해 ‘유보라아이비파크 1차’ 813세대가 성공적으로 입주를 마친 가운데 두번째 프로젝트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후 올해 안으로 세 번째 프로젝트가 분양하게 되면 총 2115 가구에 달하는 ‘반도유보라’ 브랜드 타운이 형성된다고 합니다.


교육특화시설이 장점인 단지로 세현초까지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고 가까이에 구지중, 공립단설유치원이 개교·개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반도건설이 신도시에서 선보여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별동학습관도 단지 내에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별동학습관에는 ‘YBM넷 프로그램’, ‘능률교육 프로그램’ 등 전문 교육기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강의가 마련돼 아동부터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2월 말 분양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중리 479번지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