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에서 오랜만에 애플다운 물건을 보여줬는데요.



오래되긴 했지만 애들 아이팟이 그거 였다면 이번에는 에어팟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가격, 디자인에 대해서는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르겠지만 애플제품과의 호환성이 좋고 지금까지의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 에어팟 장점으로는 케이스를 열고 에어팟을 빼고 2초면 아이폰에 바로 페어링 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에어팟을 톡톡 탭하는 것 만으로도 시리를 부를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에어팟을 귀에서 빼는 것도 감지하여 음악 재생을 멈출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애플 에어팟은 한번 충전으로 5시간 15분 충전으로 3시간 등 재생시간을 가지고 있어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선으로 사용하는 만큼 비싼 에어팟을 분실이나 파손으로 못쓰게 되는 일이 종종 생기게 되는게 단점 아닌 단점인데요.

애플 에어팟 정품의 가격은 인터넷에서 구매할 경우 204,640~219,000원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에어팟 무상리퍼는 분실되면 어쩔 수 없지만 고장이 날경우 본인과실이 아닌 에어팟 고장은 1년 이내의 경우 리퍼를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에어팟이 고장 났을 경우 자체 수리보다는 리퍼 형식으로 보증하는 만큼 에어팟 무상리퍼가 가능할때 미리미리 수리를 해 놓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리퍼를 할때 충전케이스와 이어폰본품은 따로 리퍼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